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태어나 어렸을 때부터 엄격한 과학적 방법으로 교육받은 그

팔레르모에서 태어나 어렸을 때부터 엄격한 과학적 방법으로 교육받은 그는 1856 년 팔레르모 대학의 법학 학부에 입학했지만 4 년 후 가리발디가 마르 살라에 상륙 한 후 남부 군대에 입대했습니다. 1860 년 7 월 13 일 Salinas는 포병에서 소토 테 넨테가되었고 1861 년 1 월에 철거되기 전에 Volturno와 Capua에서 싸우고 1862 년에 동메달을 받았습니다. 그는 팔레르모의 도시 기록 보관소에서 일하기 위해 돌아와 그의 첫 작품을 출판했습니다. 화폐 학의 주요 열정.

 1865 년 7 월에 영어 번역에 대한 첫 번째 헌법을 받고 거의 순수하게 과학적 근거에 관심을 갖게 된 후, 유사한 연구 이니셔티브가 The New Dictionary라는 새로운 프로젝트를 작성했습니다. 그러나 그 목적은 텍스트 역사와 함께 아라 마비아의 번역뿐 아니라 자연 아랍 문학에 대한 자유로운 접근을 유지해야한다는 것입니다.

 거의 6 주년이 지난 후에이 작업이 도착했을 때이 목록은 매우 성공적이었습니다. 여기에는 3 명의 주요 편집자가 영어와 관련된 775 개의 항목이 포함되어 있습니다. 페르시아 정착 문화의 고고학자 인 Elia Wirly 씨는 염분 광산에 보존 된 것으로 추출 된 조각에서 확인 된 두 가지 언어로도 확인되었습니다.

 이러한 항목 (한 번역에서는 아랍어와 아랍어, 그의 언어 목록 : 스페인어)에는 모두 고고 학적 날짜 기반 또는 특정 시점에 해당 항목이 나타남을 암시하는 마커가 있습니다. 이전 항목에서도 볼 수있었습니다. 언급-(아마도 여기에서 Aramabi와 함께;), 약 5 86-730에서 날짜가 기록됩니다.